엘렉시는 임직원들이 참가한 제1회 'K-인공지능(AI) 제조데이터 분석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엘렉시는 임직원3명으로 구성된 ELSSA라는 이름의 팀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한국과학기술원 주관으로 온라인상에서 제조 인공지능 모델 개발 능력을 겨루는 'K-인공지능(AI) 제조데이터 분석 경진대회'는 중소 제조기업의 제조혁신을 위해 중소 제조기업이 직면할 수 있는 공통문제를 인공지능 분석모델 개발을 통해 해결하고자 개최하는 대회이며, 인공지능 중소벤처 제조플랫폼(이하 'KAMP')을 통해 진행하였습니다.
KAMP는 중소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한국과학기술원-NHN 등과 협업하여 구축한 민-관 합동 중소제조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이번 경진대회 개최를 통해 선정될 우수 분석모델들도 KAMP 포털(kamp-ai.kr)에 업로드하여 중소 제조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총 150여개 참가팀 중에 서면평가와 모델 구축과정 발표평가를 통해 최종적으로 8개 팀을 선정하여 총상금 2900만원 규모로 포상하였고 엘렉시는 이 중 8개팀안에 선정되어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