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렉시, '2021 AI EXPO TOKYO' 참가


엘렉시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일본 마쿠하리멧세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AI EXPO TOKYO' 전시에 참가합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지능 전문 전시회인 AI EXPO TOKYO는 2016년 첫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일본의 대표 인공지능 전시회로서, 2020년부터 봄/가을 연 2회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이번 2021 AI Expo Tokyo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참가방식으로 원격으로 참여합니다. 현장에는 기업의 정보를 교육받은 통역원 및 안내원이 전시 참관객에 대한 1차 안내를 진행 후 엘렉시와 미팅을 원하는 바이어는 현장에 설치된 노트북을 통해 한국에 있는 영업담당자와 온라인 미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엘렉시는 이번 전시회에서 딥러닝 기반 동영상 분석 솔루션 Philo-V 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Philo-V 는 객체인식, 상황감지 및 모션 인식 솔루션으로 CCTV 영상데이터에서 상황정보추론, 영상처리, 객체/동작/이상행동 인식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이상행동을 보인 사람에 대한 추적, 연속된 3개 구역의 추적 감지, 동일 공간 내 2대 이상의 카메라를 이용한 감지, 이상행동 감지 결과 시각화, 불특정 이상 행동에 대한 실시간 감지 실시 및 관리자가 이상행동을 판별함에 따른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반영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공지능 딥러닝 기반의 이상패턴감지 솔루션인 Philo-AD, 사용자 행위분석 솔루션 Philo-UB 등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형태의 딥러닝 기반 솔루션 등을 함께 소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