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엘렉시, AIoT국제 전시회 2021 참가


엘렉시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AIoT 국제 전시회 2021’에 참가합니다.


AIoT 국제 전시회는 전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AIoT 지능형 서비스 및 솔루션과 칩, 모듈, 센서 등 IoT 디바이스, IoT 플랫폼, 유무선 통신 기술 및 네트워크 장비/부품 등에 관한 내용으로 전시 및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엘렉시는 이번 전시회에서 딥러닝 기반 동영상 분석 솔루션 Philo-V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Philo-V 는 객체인식, 상황감지 및 모션 인식 솔루션으로 CCTV 영상데이터에서 상황정보추론, 영상처리, 객체/동작/이상행동 인식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이상행동을 보인 사람에 대한 추적, 연속된 3개 구역의 추적 감지, 동일 공간 내 2대 이상의 카메라를 이용한 감지, 이상행동 감지 결과 시각화, 불특정 이상 행동에 대한 실시간 감지 실시 및 관리자가 이상행동을 판별함에 따른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반영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공지능 딥러닝 기반의 이상패턴감지 솔루션인 Philo-AD, 사용자 행위분석 솔루션 Philo-UB 등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형태의 딥러닝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Philo-AD는 딥러닝 기반 신경망 방식과 규칙기반 방식을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네트워크 환경에서 비정상 패턴/행위의 판단 및 침입(해킹)을 탐지하는 솔루션입니다. 이같은 기술을 중심으로 현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원하는 정부개발사업에 다수 참여하고 있으며, 이외에 데이터 바우처 사업 및 AI바우처 사업의 가공기업으로 선정되어 참여 하고 있습니다.


엘렉시 서장원 대표는 “자사에서 개발한 우리의 솔루션을 잠재고객에게 소개하고자 ‘AIoT 국제 전시회 2021’에 참가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자사의 기술력과 회사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엘렉시, 올퍼스트와 AI 기반 VFX 작업 자동화 솔루션 개발 계약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엘렉시(대표 서장원)가 최근 영상 VFX(Visual Effects) 전문기업 올퍼스트와 'AI 기반 비주얼 생성 모델을 활용한 VFX 작업 자동화 솔루션'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엘렉시에 따르면 VFX는 특수영상 또는 시각효과를 의미한다. 현장에서 촬영이 어려울 때 사용하는 영상 제작 기

LG에너지솔루션-엘렉시, AI이상패턴 감지 기술 적용한 배터리 생산공정 실시간 관리시스템 개발 계약 체결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엘렉시(대표 서장원)는 LG에너지솔루션(대표 권영수)과 AI기반 이상패턴 감지기술을 적용한 배터리 생산 공정 실시간 관리 시스템 개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2차 전지(소형, ESS, 자동차전지)를 제조하는 글로벌 배터리 전문기업으로 배터리를 생산하는 제조 공정에 엘렉시의 이상패턴 감지 기술을 적용하여 공정 과정에서

Коментарі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