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렉시, AIoT국제 전시회 2021 참가


엘렉시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AIoT 국제 전시회 2021’에 참가합니다.


AIoT 국제 전시회는 전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AIoT 지능형 서비스 및 솔루션과 칩, 모듈, 센서 등 IoT 디바이스, IoT 플랫폼, 유무선 통신 기술 및 네트워크 장비/부품 등에 관한 내용으로 전시 및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엘렉시는 이번 전시회에서 딥러닝 기반 동영상 분석 솔루션 Philo-V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Philo-V 는 객체인식, 상황감지 및 모션 인식 솔루션으로 CCTV 영상데이터에서 상황정보추론, 영상처리, 객체/동작/이상행동 인식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이상행동을 보인 사람에 대한 추적, 연속된 3개 구역의 추적 감지, 동일 공간 내 2대 이상의 카메라를 이용한 감지, 이상행동 감지 결과 시각화, 불특정 이상 행동에 대한 실시간 감지 실시 및 관리자가 이상행동을 판별함에 따른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반영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공지능 딥러닝 기반의 이상패턴감지 솔루션인 Philo-AD, 사용자 행위분석 솔루션 Philo-UB 등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형태의 딥러닝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Philo-AD는 딥러닝 기반 신경망 방식과 규칙기반 방식을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네트워크 환경에서 비정상 패턴/행위의 판단 및 침입(해킹)을 탐지하는 솔루션입니다. 이같은 기술을 중심으로 현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원하는 정부개발사업에 다수 참여하고 있으며, 이외에 데이터 바우처 사업 및 AI바우처 사업의 가공기업으로 선정되어 참여 하고 있습니다.


엘렉시 서장원 대표는 “자사에서 개발한 우리의 솔루션을 잠재고객에게 소개하고자 ‘AIoT 국제 전시회 2021’에 참가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자사의 기술력과 회사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