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렉시, ‘Philo-V 이상행동 감지 솔루션 v1.0’ GS 인증 1등급 획득


엘렉시는 ‘Philo-V 이상행동 감지 솔루션 v1.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TTA)로부터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습니다.


GS 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대상 소프트웨어의 성능 효율성, 사용성, 신뢰성, 보안성, 상호 호환성을 평가해 경제적 가치가 있는 일정 수준 이상인 제품에 부여하는 국가 인증입니다.

GS 인증을 획득하면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 기술 개발 제품으로 지정되며 행정 및 공공 정보화 사업 구축·운영 시 우선 도입 대상이 되는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GS 인증 1등급을 받은 ‘Philo-V 이상행동 감지 솔루션 v1.0’은 딥러닝기반 동영상 이상 행동 감지 솔루션입니다. 객체인식, 상황감지 및 모션 인식 솔루션으로 영상/이미지 학습, 상황 정보 추론, 상황정보 감지, 상황인식 모델링 및 얼굴인식 등의 기능을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연속된 3개 구역의 추적 감지, 동일 공간 내 2대 이상의 카메라를 이용한 감지, 이상행동을 보인 사람에 대한 추적, 관리자가 이상행동을 판별함에 따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반영, 이상행동 감지 결과 시각화, 구역 침범, 역방향 이동, 돌진, 방치 등 특정 행동과 미리 특정 못한 불특정 이상 행동에 대한 실시간 감지 등이 있습니다.


엘렉시는 이번 획득을 기점으로 기술과 경쟁력을 갖춘 좋은 소프트웨어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력 사업과 시너지를 만들 것이며 AI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지식을 갖춘 데이터 기반 인공 지능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로 분야를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