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엘렉시, '2021 AI EXPO TOKYO' 참가


엘렉시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일본 마쿠하리멧세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AI EXPO TOKYO' 전시에 참가합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지능 전문 전시회인 AI EXPO TOKYO는 2016년 첫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일본의 대표 인공지능 전시회로서, 2020년부터 봄/가을 연 2회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이번 2021 AI Expo Tokyo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참가방식으로 원격으로 참여합니다. 현장에는 기업의 정보를 교육받은 통역원 및 안내원이 전시 참관객에 대한 1차 안내를 진행 후 엘렉시와 미팅을 원하는 바이어는 현장에 설치된 노트북을 통해 한국에 있는 영업담당자와 온라인 미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엘렉시는 이번 전시회에서 딥러닝 기반 동영상 분석 솔루션 Philo-V 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Philo-V 는 객체인식, 상황감지 및 모션 인식 솔루션으로 CCTV 영상데이터에서 상황정보추론, 영상처리, 객체/동작/이상행동 인식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이상행동을 보인 사람에 대한 추적, 연속된 3개 구역의 추적 감지, 동일 공간 내 2대 이상의 카메라를 이용한 감지, 이상행동 감지 결과 시각화, 불특정 이상 행동에 대한 실시간 감지 실시 및 관리자가 이상행동을 판별함에 따른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반영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공지능 딥러닝 기반의 이상패턴감지 솔루션인 Philo-AD, 사용자 행위분석 솔루션 Philo-UB 등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형태의 딥러닝 기반 솔루션 등을 함께 소개할 예정입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엘렉시, 올퍼스트와 AI 기반 VFX 작업 자동화 솔루션 개발 계약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엘렉시(대표 서장원)가 최근 영상 VFX(Visual Effects) 전문기업 올퍼스트와 'AI 기반 비주얼 생성 모델을 활용한 VFX 작업 자동화 솔루션'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엘렉시에 따르면 VFX는 특수영상 또는 시각효과를 의미한다. 현장에서 촬영이 어려울 때 사용하는 영상 제작 기

LG에너지솔루션-엘렉시, AI이상패턴 감지 기술 적용한 배터리 생산공정 실시간 관리시스템 개발 계약 체결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엘렉시(대표 서장원)는 LG에너지솔루션(대표 권영수)과 AI기반 이상패턴 감지기술을 적용한 배터리 생산 공정 실시간 관리 시스템 개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2차 전지(소형, ESS, 자동차전지)를 제조하는 글로벌 배터리 전문기업으로 배터리를 생산하는 제조 공정에 엘렉시의 이상패턴 감지 기술을 적용하여 공정 과정에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