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렉시와 함께 데이터 바우처 사업을 진행할 기업을 모집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는 데이터 거래 활성화 및 데이터 기반 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바우처를 통해 데이터 구매 및 가공 비용을 지원하는 <데이터 바우처 지원 사업>을 한국데이터진흥원 주관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엘렉시는 지난 4월 해당 사업의 AI 데이터가공 기업으로 선정 되었고, 이에 엘렉시의 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 기업 생산성을 높이고 싶은 파트너 회사를 찾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본 사업에 선정되면 1억원의 사업 예산으로 과제를 진행할 경우, 데이터 활용 업체는 500만원의 현금 부담과 2000만원의 인건비 등의 현물 부담으로 7천만원 상당의 엘렉시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약 180개의 과제를 지원할 예정이기 때문에 신청시 대부분 지원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 활용에 대해서 관심이 있고 저희 엘렉시와 협업을 고려하고 계시면 주저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070-7733-5679 / marketing@ellexi.com )

더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스토어 ( www.datastore.or.kr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로 5월중 하는 사업은 데이터 분야별 수행기관을 선정한 후 수행기관에서 수요업체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사업 공모 : 5월 중

◎ 사업 수행기간 : 선정일로부터 최대 5개월

◎ 수요 기업 사전 준비사항

1. 2019 데이터 바우처 신청서

2. 사업 수행 계획서 및 발표자료

3. 중소 기업 확인서

4. 기업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채무불이행 여부 확인서(7년미만 중소기업)

5. 데이터 가공 사전협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