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엘렉시, 21년 하반기 산업기능요원 제도 병역지정업체 선정


엘렉시는 21년 하반기 산업기능요원 제도 병역지정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20년 하반기 이미 전문연구요원 제도 병역지정업체로 선정되었기 때문에 이로써 두 가지 제도 모두 가능한 병역지정업체가 되었습니다.


전문연구요원 및 산업기능요원 제도는 병역 자원 일부를 국가 산업의 육성・발전과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병무청장이 선정한 병역지정업체에서 연구 또는 제조・생산 인력으로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병역대체 복무제도입니다.

전문연구요원 제도는 석・박사 등 이공계 우수 연구 인력을 학문과 과학기술의 연구 분야에, 산업기능요원 제도는 기술・기능 인력을 산업체에 복무하도록 하여 국가과학기술 및 산업을 육성・발전시키는 데 그 목적이 있으며 지정 기업은 이공계 분야의 전문 인력을 확보할 수 있으며, 지원 인력은 현업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전문연구요원과 산업기능요원으로 입사를 희망하는 사람은 엘렉시 ‘개발직군'에 지원 가능하며 정직원과 동일한 혜택과 복지를 받게 됩니다.


엘렉시 서장원 대표는“이번 산업기능요원 제도 병역업체 지정을 통해 기존의 전문연구요원제도와 더불어 우수한 인력을 채용하여 인력난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복무 기간 동안 핵심 기술 연구와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AI 전문기업 '엘렉시', 에임브릿지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엘렉시(대표 서장원)가 최근 에임브릿지 AI 개인투자조합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엘렉시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인공지능연구실 출신의 서장원 박사가 2016년 창업한 회사다. 창업 초기부터...

Kommentare


bottom of page